수익 향상을 위한 올바른 비즈니스 창출

2020. 6. 3. 11:51카테고리 없음


수익 향상을 위한 올바른 비즈니스 창출



고객은 어떤 사업에도 필수적이다.


정기적으로 신규 고객이 없으면 매출도 떨어지고 미래도 의심스러울 것이다.


적절한 리드 생성을 학습하면 이러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성공을 촉진할 수 있다.


많은 유용한 정보를 얻으려면 계속하십시오.




전체 고객 주기가 어떻게 작동하고 구매 과정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아는 것이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 제안에 동의하기 전에 그 제안을 조사할 것이다.


사이클에 맞춰 오퍼를 타겟팅함으로써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디지털 광고 캠페인별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일반 웹 사이트 대신 잠재 고객이 보는 타겟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던 정확한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리드를 더 잘 생성할 수 있다.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 리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의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는 연구를 사용하고 현재 고객들로부터 추천서를 받으세요.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과대 선전하지 마라.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항상 남들과 앞에 서고, 그 결과 충성스런 팬층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리드 값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오.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당신의 모든 캠페인에 적절하지도 않다.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목표 고객을 공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큰 가치가 없는 많은 잠재 고객 없이 끝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성공과 효과를 높일 것이다.




당신이 받는 리드는 독창적이고 질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


중복된 것은 확인하지 않고 리드를 빨리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중복된 단서가 튀어나올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목표 리드 수를 염두에 두고 있는지 확인하여 모든 리드가 서로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귀사에서 곧 있을 이벤트들이 귀사에서 진행되십니까?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있다면, 웨딩 쇼는 가까운 미래에 예정되어 있는가?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신문의 분류된 부분을 읽고 눈에 띄는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우 현지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가 된다면, 당신의 희귀한 나무에 대한 지식을 중심으로 토론하시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 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그것들을 적게 사용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신중하게 선택했을 때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


몇 가지를 시도해 보고 필요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멀리 떨어진 개인들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지역 사람들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은 항상 그들이 실제로 도울 수 있는 지역 연락처를 전달할 수 있다.




웹 사이트에 명확한 실행 요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모든 페이지를 살펴보십시오.


무엇을 팔려고 해도 사람들은 그것을 사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일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직설적인 문구로 깨끗하고 간결하게 유지하라.




직접 우편, 즉 달팽이 우편이라고 애칭되는 것은 여전히 실행 가능한 선택사항이다.


많은 마케터들은 온라인에서 노력을 계속하며 직접 메일을 무시한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여전히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사람으로 두드러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직통 메일을 테스트하여 귀사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을 한다면 리드 생성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단서들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매우 오랫동안 떠돌아다니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고객들은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